2020 총선 국회 동영상 정치 최신

민주당 선거운동원 피켓 뺏기고 폭행 당해

2020년 4월 4일

민주당 선거운동원 피켓 뺏기고 폭행 당해

4.15 총선 공식 선거운동을 하던 민주당 후보 선거운동원이 폭행당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민주당 부산시당과 류영진 후보(부산 부산진을) 캠프에 따르면 4월 3일 오전 8시 10분 부산 개금역 1번 출구 앞에서 50대 A씨가 류 후보 캠프 여성 선거운동원과 선거 관계자를 상대로 폭언을 하며 폭력을 휘둘렀습니다.

A씨는 후보를 데려오라며  고성을 지르면서 여성 선거운동원이 들고 있는 선거 피켓을 빼앗아 바닥에 던진 후 발로 밟았습니다. A씨는 이를 말리던 선거 캠프 관계자의 얼굴을 주먹으로 여러 차례 때리며 폭력을 행사했습니다.

민주당 부산선대위는 “A씨의 폭행이 5분 이상 지속됐고, 선거운동원은 현재 병원에 입원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선거 사무실에 전화해 후보를 바꿔달라고 했지만 거절당한 뒤 3일 오전 류 후보 선거운동원을 만나자 행패를 부린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한미영 부산선대위 대변인은 “문재인 대통령과 후보를 비하하고 정부의 코로나 대응 방식에 대해 비판을 내뱉는 등 단순히 일반 시민으로 보기에는 도가 지나쳤다”며 경찰의 엄중한 조사를 촉구했습니다.

경찰은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하고 범행이 선거 운동을 방해한 중대한 사안이라고 판단해 3일 오후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유튜브에서 바로보기:민주당 선거운동원, 피켓 뺏기고 폭행당하는 모습 (분노주의)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