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아바타 #데일리브리핑 #42일차 #서울 #낙선리스트

김을동 후보는 선거 유세 기간 내내 태극기를 홍보 수단으로 이용했습니다. 상대 후보를 운동권 출신이라 비난했습니다. 과연 운동권 후보가 나쁜 것입니까? 독재정권 시절, 태극기를 들고 거리로 나왔던 운동권은 목숨을 걸었습니다. 그들의 민주화 운동 덕분에 그나마 민주주의 역사가 이뤄졌던 것입니다.

김을동 후보의 아버지 김두한을 내란음모와 반공법으로 구속하고 고문했던 사람이 박정희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볼 때 김을동 후보는 국가를 전복시키려고 했던 위험인물의 딸인 셈입니다.

권력을 향한 탐욕이 삼둥이 아이들 이미지와 태극기만으로 감춰지는 선거판
김을동 후보는 내란음모로 구속된 고통 받았던 아버지보다 영화 속 깡패 김두한이 더 중요한가 봅니다.

<주요 내용>

나경원, 이노근, 김을동… 이래도 뽑으실 겁니까?”

총선넷에서 뽑은 서울지역 낙선리스트

오세훈(새누리당, 서울 종로구), 나경원(새누리당, 서울 동작구을), 이노근(새누리당, 서울 노원구갑), 김을동(새누리당, 서울 송파구병), 김종훈(새누리당, 서울 강남구을), 김효재(새누리당, 서울 성북구을), 김성태(새누리당, 서울 강서구을),이재오(무소속, 서울 은평구을)

이들중 우리는 오늘 3명을 다룰 예정이다.
서울지역 수위를 차지한 오세훈은 지난번 종로편에서 다뤘기 때문에 이번엔 패스.
오늘은 나경원 - 이노근 - 김을동

1. 나경원
(낙선 왜?) 나경원 - 한일 '위안부'합의 옹호, 사학비리 비호 의혹(서울 동작구을, 새누리당), 최근에 딸 부정입학, 성적조작 논란까지.
만나기위해 노력… 교회도 찾아가 만남 시도… 하지만 역시나 그녀는 바빴다.

***
- 현수막 문구
‘강남4구 일류동작?’ 왜????

2. 이노근
4월 8일 총선넷 낙선투어 [서울 노원구갑]
이노근 후보는 원전 확대, 핵무장 주장, 4대강 사업 옹호, 국토 난개발(규제완화, 케이블카, 국립공원 막개발) 지지 등의 이유로 전국 환경단체로부터 대표적인 반환경인사로 선정된 후보에요.

또 청년복지정책을 반대하는 등 청년·서민정책의 역행에 앞장선 책임이 있고, 잦은 막말과 색깔론으로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죠. 게다가 국민사찰법인 테러방지법과 사이버테러방지법을 대표발의 하기도 했어요.

인터뷰 싱크 - 이노근 캠프 관계자
4대강 했지 않습니까? 국회에서 4대강 보가 무너진다고 이미경 의원이 했는데.
보가 무너질 것처럼… 보 안 무너졌잖아요.
그리고 4대강 어차피 국책사업으로 했잖아요.
그러면 잘 된 측면도 있고, 잘못된 측면도 있을 거란 말이에요.
잘못된 측면을 보완을 해서 더 잘하게 해야지. 그게 책임있는 공직자의 의무지…
그걸 같이 부화뇌동해서 잘못된 것만 이야기하면 그게 뭐예요?
개선할 수 있는 방향으로 이야기를 해야지.
동성애, 종교적 신념과 문화적 신념도 있고…
반대한다. 그게 잘못인가요?
대응 자체를, 논리적으로 대응 못해서 안 하나요? 가치가 있을 때, 같이 대응도 하는 거지…

3. 김을동
4월 8일 총선넷 낙선투어 [서울 송파구병]
'집중심판대상자' 김을동 후보를 찾아왔어요. 떨어뜨리려구요.
왜냐구요? 김을동 후보는 새누리당 역사교과서 개선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있으면서 한국사 교과서 국정화를 주도했고, 의료민영화의 내용을 담은 법안을 공동발의 했어요. (의료법 일부개정법률안, 생명윤리 및 안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

인터뷰 싱크 - 김을동
이 김을동이 여러분께 단연코 말씀드리건데,
이번 선거는 자유민주주의 이념을 가진 세력과 진정한 정파의 일꾼을 뽑을 것이냐.
사사건건 국가를 부정하고 국가 이익에 반했던 운동권 세력을 뽑을 것이냐 하는 중차대한 선거입니다.
존경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광화문 광장에 태극기를 거부하는 세력…
김정은이 협박해도 개성공단을 재가동하겠다며 굴욕적 퍼주기로 평화를 구걸하는 세력…
국가안보를 지키고자 반국가적 활동에만 매진하는 세력…
국민의 일자리 먹거리 창출을 위하는 법안까지 사사건건 발목만 잡는 것으로 일관하는 세력…
이렇게 무책임한 무능한 세력에게 이 지역과 나라 맡기실 겁니까? (아니요)

***
남인순이 반국가 인물이냐?
선관위에서 태극기 과하게 사용한다고 홍보 자제 요청…
김을동 자신을 얼마나 내세울게 없으면
김좌진(그것도 손녀 확인 안된)-김두한-삼둥이만 강조…
본인의 능력을 보여달라. 국회에서 자지나 말고…

4. 총선 개표방송
‘쇼미더총선’
수요일 오후 2시부터 개표 마칠 때까지 약 10시간 동안 진행…
저작권자 © 아이엠피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